2020년 9월 23일 수요일

경상남도 공익활동지원센터 소식지 - 비젼아카데미 실무회의개최(09/23)

 1.비전아카데미 논의

9월10일 11일 신입 공익활동가들에게 공익활동가의 삶과 비전을 생각하는 계기를 제공하는 1박 2일 캠프인 비전아카데미 사업이 코로나 19로인해 사회적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연기되었습니다. 

코로나19가 여전히 우리 생활을 조심하게 하고 있습니다만 코로나19 속에서도 정부의 지침을 철저히 지키면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하고자 노력중입니다. 

오늘 비전아카데미 사업을 다시 준비하는 논의를 준비위원들이 모여가졌습니다. 오늘 논의는 코로나19의 조건속에서 비전아카데미 사업을 어떻게 할것인지, 대책과 방향에 대해 심도깊게 논의 하였습니다.


2. 국제포럼중에 중간지원조직의 활동을 홍보, 전시하기로 했습니다. 

국제포럼이 10월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열립니다. 국제포럼은 대부분 온라인으로 진행되지만 박람회는 최소한의 내용으로 함께 하는걸로 결정되었습니다.

박람회는 중간지원조직인 3개 기관에서 그동안 해왔던 사업과 앞으로 진행할 사업에 대해  전시,홍보함으로서 도민들에게 좀더 다가가려 합니다.

최소한의 공간과 비용으로 할 수 있는 전시와 홍보를 중심으로 참여하려합니다. 

오늘 전시와홍보를 할 공간을 다녀왔습니다. 전시홍보공간은 도청의 분수대앞입니다.  

현장에서 관련단체가 모여 어떻게하면 효과적으로 전시와 홍보를 할것인지에 대해 간단한 의견을 나누고 단체별 논의를 거친뒤 다시 한번  논의를 이어가기로 햇습니다.  

 내일은(24일) 지역 디자인전문가와 함께 현장에 모여서 의견을 듣고 나누기로 했습니다. 


정보가 흐르고 모이며 재생산되는 열린 플랫폼
경상남도 공익활동지원센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