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 모이고 흐르며 재생산되는 열린 플랫폼"
경상남도 공익활동지원센터 소식지 06. 12
1. 경상남도 제2기 사회혁신 활동가대학 교육생 모집관련
지난 5월22일부터 6월8일까지 18일간 교육생을 모집하였고,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으로 6월8일 마감되었습니다.
활동가 대학 교육과정은 지역 혁신가 과정(김해, 창원, 진주)총 3개반과 NPO과정으로 환경과 여성부분으로 2개반을 모집하였습니다.
그결과 지역혁신가 과정에 김해 31명 / 진주47명 / 창원45명이 참여를 해주셨고, NPO과정의 2개반은 여성26명 / 환경30명 이 최종 신청을 해주셨습니다.
이후 선정위원회의 심사결과를 취합하여 과정별로 30명을 선정하게 됩니다.
6/15(월)에 최종 선정결과를 공지를 하기로 되어 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2.썰방 회의및 문화통장 정기모임
오전10시 조용하던 센터사무실이 갑자기 왁짝지껄, 화기애애 해집니다.
썰방의 문화통장 소속 회원분들이 정기모임을 위해 저희센터 사무실을 찾아오셨기 때문입니다.
근 2시간 가까이 이런저런 이야기 꽃을 피우시고 뭔가를 결정하시고는 바람처럼 사라지십니다.
물론, 앉으셨던 자리를 청소하시고, 사용하셨던 커피잔을 깨끗이 씻어두셨습니다. 흔적을 남기지 않으시니 참으로 멋지신 분들이십니다.
저희 센터가 마음에 드셨다고 다음번 회의까지 대관신청을 하셨습니다.
센터는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단 중복신청을 막기위해 사전신청은 필수입니다.
3.다문화 학교
13일 토요일 오전에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개최하는 다문화학교 토요글로벌스쿨이 있습니다.
토요일 진행이라 공익센터의 박정환부장님이 주말임에도 출근을 하셔서 센터문을 열기로 했습니다.
내일 행사를 위해 오늘 미리 오셔서 자리배치를 하시고 생활속 거리두기와 개인청결을 위해 손소독제와 비접촉온도계, 접수대를 챙겨놓으셨고, 저히는 빔과 스크린 이젤을 준비해서 사전 준비를 마무리해 두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