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31일 목요일

경상남도 공익활동지원센터 소식지 - 기록하고 소통하라 (1231)

2020년 마지막 날 입니다. 
한해 동안 경상남도 공익활동지원센터와 함께 해주신 경남의 공익활동가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경상남도 공익활동지원센터는 2020년 4개분야 13개 사업을 중심으로 경남지역 단체와 개인활동가들을 만나 지역의 공익적 가치를 확대 재생산하는데 기여할 수 있었습니다.

함께 뜻을 세우고 어깨를 걸어주신 지역의 단체및 개인공익활동가분들 2021년에도 함께 할 수 있기를 희망해 봅니다.
경상남도 공익활동지원센터는 2021년에도 정보가 모이고 흐르며 재생산되는 열린 플랫폼으로 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습니다  






2. 인향만리 1. 2 사업 평가와 방향에 대한 토크 콘서트 
  "기록하고 소통하라 "


1부 - 기억하고, 기록하라
잊혀지면 사라진다. 
1세대 선배 활동가들의 삶을 영상과 글로 기록하는 "사람의 향기는 만리를 가고" 인향만리1 사업을 함께 했던 촬영감독, 인터뷰 작가, 준비위원, 당사자분들이 모여 각자의 소감을 발표하고 기록화 사업에 대한 의미와 기대를 전했습니다
오늘 토크 콘서트는 5인이상 집합금지로 인해 유투브로 생중계 되었습니다. 




2부 - 사람책  
기록하고 소통하라 

2부에서는는 1세대 선배활동가 아홉분의 사람책 활동과 관련하여 사업을 준비했던 준비위원과 사업을 직접 진행했던분, 사업에 참여했던분, 당사자분들이 모여 각자가 생각하는 이 사업의 의미를 나누고 , 공익활동지원센터에서 물꼬를 열었으니 타분야, 다른지역, 그리고 관에서도 관심을 갖고 확대하고 발전시켜 나갔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경상남도 공익활동지원센터는 인향만리 1.2 사업보고 및 토크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2020년 사업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2021년에도 내용있는 사업을 중심으로 더 많은 분들과 지역의 공익적 가치를 확대하고 재생산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하게 다시 뵙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