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16일 수요일

경상남도 공익활동지원센터 소식지 - 경남 공익활동가 실태조사 최종보고회(1216)

경상남도 공익활동지원센터 공익활동 실태조사 최종결과보고회를 줌으로 개최하였습니다. 

책임연구를 맡아주셨던 이지양총장님께서 센터 사무실에 직접 오셔서 최종 실태조사 보고회에 참여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결과보고를 열정적으로 해주셨습니다. 


경남 공익활동지원센터에서는 센터장, 실장, 이한준 부장이 참여해서 함께 했습니다. 

이한준 부장님은 줌회의를 전체적으로 총괄하면서 효율적으로 운영을 해주셨습니다. 

실태조사 관련 센터장님께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렸습니다.

인사말 : 

안녕하세요. 경남공익활동지원센터 센터장 이종은입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최종보고회를 비대면으로 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 센터가 개소하고 경남공익활동가 실태조사를 우여곡절을 겪으며 완료하였습니다.  예전 경남연구원에서 시민사회실태조사를 하고 약 10년만에 한 조사 연구입니다. 책임지고 연구를 수행한 이지양 총장님, 권현수 교수님, 윤남식 대표님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자문위원 참여하여 도움 주신 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이번 연구는 현장 공익활동가들이 주도하여 조사연구를 한 것이기에 더욱 의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보고회에서 다양한 의견이 모아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보고회는 비대면으로 이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30여명의 지역 활동가가 줌 회의방으로 들어오셔서 적극적으로 참여를 해주셨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